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하남돼지집 본점 방문! (Feat. 하남스타필드 샹치 영화 관람)

by 루레렁 2021.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그 동안은 보통 체인점의 분점들을 주로 다녔다면,

오늘은 간만에 본점 후기입니다.ㅎㅎ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보면서 하남돼지집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얼마 후 바로 본점으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역시 이런게 ppl의 효과일까요 ㅎㅎ)

 

오늘도 끝까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하남돼지집 본점 정보

  • 위치 : 경기 하남시 대청로 137번길 12
  • 영업시간 : 15:00~22:00 (평일) / 12:00~22:00(평일) - 거리두기 4단계기준
  • 전화번호 : 031-796-9232
  • 주차 : 가능 (뒷편에 15대 정도 가능)

 


2. 하남돼지집 본점 후기

저희는 주말 오픈 시간에 맞추어 하남돼지집 본점을 방문했습니다.

주말이기도하고 연휴를 앞둔 시기여서 사람이 많을 것 같았거든요.

차막히는 것도 극도로 싫어해서

하남스타필드에서 오전에 샹치라는 마블 영화를 조조로 관람하기로 했습니다.

 

역시 조조라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코로나 시국에도 안전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개인적으로 메가박스의 갈릭팝콘을 가장 좋아하는데,

코로나라서 아직 영화관 내 취식이 안 되더군요...

영화관에도 조금 일찍 도착하긴 했지만,

어쨋든 사람을 찾기 힘들정도로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부티크 관도 텅텅 비어있네요~

 

조조 영화를 마치고 나오니 대략 11시쯤...

잠시 아이쇼핑을 즐긴 후 바로 하남돼지집 본점으로 향했습니다.

하남스타필드에서 하남돼지집 본점까지는 차로 5분이 채 걸리지 않습니다.

 

하남돼지집 본점 - 하남돼지집 공식 사이트 출처

다만, 하남돼지집 본점은 길 한가운데 약간 오래된 집처럼 외관이 되어 있어

한눈 팔다가는 그냥 지나쳐버리기 쉽더라구요.

 

하남돼지집 본점에 도착해보니 저희가 3번째 손님이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빠르게 생상겹살과 갈매기살을 주문 완료!

그리고 제일 먹고 싶었던 김치볶음밥과 계란찜까지ㅎㅎ

하남돼지집의 특징은 바로 요 명이나물과 부추입니다.

고기가 느끼할 수 있지만,

명이나물에 부추와 함께 싸먹으면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또, 고기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온전히 먹는데에만 집중할 수 있고 흐름이 끊기지 않아요.

불판을 한가득 채우고 나서,

다 구워진 고기는 타지 않도록

한쪽으로 이동해주시는 것도 좋았습니다.

하남돼지집은 다른 고기집과는 달리

김치볶음밥을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도시락 형식으로 나오더라구요.

보통 한국인에게 볶음밥이란 후식이라고 많이 하는데,

둘이 가면 배불러서 포기하는 경우도 많았거든요ㅠㅠ

이렇게 같이 나오니까 고기 한번 볶음밥 한번 먹을 수 있어

너무 행복했습니다 :)

당연히 계란찜도 완전 보글보글 터질만큼 나왔습니다.

다른 곳의 경우 조금 시간이 지나면 계란찜이 푹 꺼지고

약간 퍽퍽하게 변한다면,

하남돼지집의 경우 계속해서 저 상태로 되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계란찜 만들고 싶은데 신기하네요 ㅋㅋ

 

오늘도 결국 배부르게 먹고 말았네요.

하지만 본점까지 갔으니 대충 먹고 올 수는 없었습니다 ㅠㅠ

내일부터 다시 운동한다는 마음가짐으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