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맛있는 호두과자와 찰옥수수빵, 하남 스타필드 아띠몽 후기

by 루레렁 2021. 9.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를 갔다가 냄새에 이끌려

급 간식으로 사먹었던 하남 스타필드 아띠몽 호두과자에 대한 후기 입니다.

일단 호두과자 가게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찰옥수수빵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그럼 바로 아띠몽 후기 시작하겠습니다.ㅎㅎ

 


1. 아띠몽 정보

  • 위치 : 하남스타필드 1층 (신세계 백화점으로 이어지는 입구쪽)
  • 영업시간 : 매일 10:00~21:00
  • 주차 : 하남스타필드 주차장
  • 애견 동반 출입 : 가능

2. 아띠몽 후기

호두과자는 틀에 밀가루 반죽과 속에 호두와 팥을 넣은 우리나라 간식입니다.

1934년에 천안 출신의 제빵 명인인 조귀금씨가 발명하였으며,

현재에도 후손들이 상표권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천안이 호두과자가 유명한 이유가 여기있었습니다.ㅎㅎ

 

이것저것 구경하던 도중 3층에서부터 맛있는 냄새가 나더라구요.

냄새를 따라 가보니 1층에 호두과자 팝업스토어(?)가 있었습니다.

예전엔 과일쥬스를 팔았던 곳 같은데,

고소한 냄새를 풍기는 아띠몽 쌀호두과자로 바꿔었더라구요.

메뉴는 쌀호두과자 (팥앙금 / 슈크림)과 리얼찰옥수수빵입니다.

바로 점심을 먹으러 갈 계획이었지만,

결국 아띠몽 호두과자 1박스와 리얼찰옥수수빵 2개를 구입했습니다.

 

어른들에게는 당연 팥앙금이 인기가 많지만,

하남스타필드에 20~30대가 많은 특성상

슈크림도 비슷하게 판매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리얼찰옥수수빵...

거의 마약급의 중독되는 맛입니다 ㅠㅠ

아띠망 호두과자는 3가지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1. 밀가루 대신 쌀가루를 사용하여 겉이 더 바삭합니다.
  2. 건강한 호두를 듬뿍 넣어 더욱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3. 달콤하고 촉촉한 팥으로 식어도 맛있는 호두과자 입니다.

직접 먹어보았을 때, 확실히 겉이 바삭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물론...식은 호두과자는 따뜻한거보단 맛이 그래서

남은 호두과자는 집에서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었습니다.

 

리얼찰옥수수빵은 속에 콘치즈가 들어있는데,

당연히 이것도 뜨거울 때 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리얼찰옥수수빵이 나온 적이 있다고 하는데,

그분들은 따뜻한 찰옥수수빵을 드셨을까요...

만약 조금 식은 걸 먹었었다면 제가 다 아쉬울 것 같네요!

 

만약 구입 후 바로 드실 계획이라면, 갓 만든 찰옥수수빵을 요청하시는게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ㅎㅎ

옛날에는 놀러갈 때 휴게소를 들리게 되면

무조건 사먹는 호두과자였는데,

어느새 맛이 익숙해지고 또 따뜻하게 팔지 않아서

많이 관심이 떨어졌었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이띠몽 호두과자를 먹고 나니 

추억이 새록새록...

달달하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ㅎㅎ

하남 스타필드에 들리시게 되면 아띠몽 호두과자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리얼찰옥수수빵은 꼭 두 번 드셔주세요ㅠㅠ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