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평택 텐동 맛집, 평택 포승읍 유키바나 텐동

by 루레렁 2021. 9.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넗은 평택 중 서평택에 위치한 텐동 맛집,
유키바나 텐동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평택 포승읍은 여러 공단과 공장들이 위치한 곳인데요,
이런 곳에 텐동 맛집이 있는 건 의외긴 하네요.ㅎㅎ


1. 유키바나 텐동

  • 위치 : 경기 평택시 포승읍 여술1길 79 1층 112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재료 준비시간 15:00~17:00), 매주 토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491-5882
  • 주차 : 건물 내 주차장 이용
  • 사이트 : http://instagram.com/yukibanaten


2. 유키바나 텐동 후기

유키바나 텐동은 건물 1층에 작게 있습니다.
간판도 주위에 비해 매우 작아서,
잘 찾지 않으면 그냥 지나칠 수 있어요.
(저도 건물을 한 바퀴나 돌았네요...ㅎㅎ)

당연히 주차도 가능하고,
포승읍 자체에 사람이 그렇게 붐비는 곳이 아니라
건물 주차장도 여유있었습니다.

내부 모습은 이렇게 아담하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유키바나라는 말이 일본어로 눈꽃이라는 뜻인가봐요.
아마도 TV 프로그램에서 많이 보는 것처럼
튀김옷을 눈꽃처럼 만들어서 붙은 이름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유추해봅니다.ㅎㅎ

유키바나의 테이블은 대부분이 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
혼자 먹기에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저희는 에비 텐동을 주문했습니다.ㅎㅎ
아나고 텐동을 먹을까 했지만,
몇 일전 장어를 먹은 탓에 오늘은 PASS~

유키바나에는 이렇게 텐동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습니다.
저도 맨날 텐동과 돈부리가 헷갈렸는데,
이렇게 설명이 있으니 기다리면서 읽기 좋네요.ㅋㅋ

그리고 살짝의 먹는 Tip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찬은 이렇게 테이블마다 놓여 있으서
셀프로 덜어 먹으면 됩니다.ㅎㅎ
저는 생각을 먹지 않으니 깍두기 올인!!!

그리고 사장님이 약간의 고추냉이를 넣으면
맛있다고 해서 추가해보기로 했습니다.

짜잔!
10분 정도 기다리니 바로 나왔습니다.ㅎㅎ
튀김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많죠!

먼저, 튀김은 옆 접시에 따로 담아두는게 좋습니다.
튀김이 워낙 뜨거운 상태기도 하고,
밥을 비비려면 접시에 튀김이 많아 힘들기 때문입니다.

튀김을 덜은 후 밥을 열심히 비벼주세요.ㅎㅎ
약간 달달한 간장 계란밥 느낌의 밥이에요.
너무 싱거우신 분은 간장과 고추 냉이를 살짝 넣어주시고,
튀김은 따로 간장 소스를 만들어 찍어드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먹고난 소감은...!!!
완전 합격입니다.ㅎㅎ
출장 올 때마다 맨날 주변에서 먹는건
국밥, 짜장면 등이어서 질렸는데,
이렇게 새로운 맛집을 찾아서 행복합니다.

나중에는 아나고 텐동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