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추억의 포켓몬스터 빵! 띠부띠부씰 모으기 이벤트 참여 방법

by 루레렁 2022. 2.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편의점에 택배를 가지러 갔는데,

갑자기 포켓몬 빵이 다시 나온다는 소식을 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지금으로부터 약 20년 전... 포켓몬빵을 찾으러 동네 슈퍼를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그 때도 빵 진열대에는 "빵 뒤집기 금지"라는 말이 항상 붙어있었는데,

이 놈의 띠부띠부씰의 인기는 여전한가 봅니다.

 

저도 그 때의 추억을 갖고 띠부띠부씰을 하나 뽑으려고 했으나...

제가 있는 곳은 가는 편의점마다 품절이라고 하네요ㅠㅠ

 

그럼 포켓몬스터 빵에 대한 정보와 판매하는 곳 / 띠부띠부씰 이벤트 정보까지 소개하겠습니다.

 


1. 포켓몬스터 빵

포켓몬스터 빵이 처음 출시된건 약 20년 전인 1999년입니다.

2000년이 되기도 전에 출시된 빨이라고 하니 엄청 오래된 것 같네요.

당시 포켓몬 1세대의 띠부띠부씰이 빵과 함께 동봉되어

많은 사람들에게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부모님들 조차 애들에게 포켓몬빵을 구하기 위해

흔히 말하는 오픈런을 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 였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을 위와 같이 총 7가지 종류입니다!

저의 최애는 당연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ㅎㅎ

옛날부터 이거 외에는 먹지를 않았어요.


2. 띠부띠부씰

포켓몬스터 빵이 유명해진 건 바로 띠부띠부씰이라고 하는 이 작은 스티커 덕분입니다.

1세대 포켓몬이 151마리였나...

모두 151마리의 띠부띠부씰을 모으기 위해 이 편의점 저 편의점 뒤지고 다니던게 생각나네요.

(제발 깨비참, 캐터피 좀 그만나와........)

띠부띠부씰을 모으는 도감이 출시되었을 정도로 많은 인기가 있었는데요.

당시에도 151마리를 모두 모아 삼립으로 보내면 뭔가 보상을 해주는 이벤트가 있던 것 같습니다.

 


3. 포켓몬스터 빵 파는 곳

현재 포켓몬스터 빵은 주변 편의점에 가면 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말이 그렇지 막상 가면 대부분 허탕 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갑자기 재출시된 바람에 90년대에 향수에 젖은 수많은 어른이(?)들이

물류가 들어오는 시간을 틈타 대기타서 쓸어가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제가 확인한 것은 현재 GS편의점을 제외하고 CU와 세븐일레븐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동네 GS 편의점 사장님이 말씀해주셨네요! 사실과 다를 수 있음.)

그리고 오프라인이 힘드신 분들은 온라인에서 구해하시는게 맘 편하실 겁니다.

온라인의 경우 삼립 홈페이지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다른 곳은 배송비 + 약간의 마진도 있는 반면 삼립 홈페이지는 6개에 무료 배송까지!

 

https://brand.naver.com/samlip/products/6346345769

 

삼립 포켓몬빵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6봉 : SPC삼립 공식직영몰

[SPC삼립 공식직영몰] SPC삼립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입니다.

brand.naver.com

다들 포켓몬빵 구하는데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안전하게 온라인 구매하세요.ㅎㅎ


4. 띠부띠부씰 이벤트

이번에 포켓몬빵을 재출시하며, 띠부띠부씰 이벤트도 하네요~~~

빵빵한 주머니를 털어갈 준비를 하나봅니다...

자세한 건 삼립SPC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amlip.official/

포켓몬빵을 구입하고 인스타그램에 띠부띠부씰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무료 애플 맥북프로부터 요즘인기 있는 포켓몬 아르세우스와 컬렉션 북까지!!

저는 이런거 당첨된 적이 없지만...꼭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2번째 이벤트는 뮤& 뮤츠 띠부띠부씰 인증 이벤트입니다.

이건 선착순 20명이라고 하니...나오기만 한다면 가능성이 있겠네요.ㅎㅎ

(하지만, 그게 저일리는 없겠죠.ㅠㅠ)


그럼 모두 띠부띠부씰 득템하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당첨되시기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