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리뷰] 제주 애월감성 수제버거, 현대백화점 판교에서 맛보기!

by 루레렁 2021. 9.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주에서 유명한 수제 버거인 애월감성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운 좋게 맛볼 수 있었습니다.ㅎㅎ

이미 현백 판교점에는 파이어벨과 번패티번이라는 맛있는 햄버거 집이 있죠!!

그런데 애월 감성이 새롭게 입점했나 봅니다.

그럼 지금부터 빠르게 리뷰를 남겨 보겠습니다.

 


1. 애월감성 - 판교 현대백화점

  • 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지하 1층
  • 영업시간 : 10:30 ~ 20:00 (지하1층은 20:30까지 연장 영업 중)
  • 주차 : 최소 30분 무료 (초과 10분당 1000원)

판교는 주차장 가격이 사악합니다 ㅠㅠ

주변이 모두 회사이고, 아파트 단지는 모두 차단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주차 무료 가격도 다른 현대백화점보다 매우 비싸네요 ㅠㅠ

무료 3만원이상 써야 겨우 1시간...

그래서 조금 떨어져있지만, 공영주차장 또는 크래프톤 타워에 주차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ㅎㅎ

현대 백화점 대비 굉장히 저렴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제주 애월감성 본점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정보 남겨드립니다!!

 

<제주 애월감성 - 본점>

  •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9길 8
  • 영업시간 : 매일 10: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10-8559-2733
  • 주차 : 가능하지만 많지 않음!

 


2. 메뉴

애월감성 현대백화점 판교점의 경우 메뉴가 다양하지는 않았습니다.

흑돼지 크로켓을 햄버거로 만든 것과 그냥 단품으로 파는 것이 메인 메뉴입니다.

그 외 수제버거에서 흔히 맛볼 수 있는 감자튀김

제주 특색을 가진 에이드 음료도 있었습니다.

 

* 제주 애월감성 본점도 다르지 않네요!

저희는 1시간쯤 이동하기 전 요기거리를 위해 들렸으므로

3명이서 감성세트를 나눠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흑돼지 크로켓 버거 (매운맛) + 감자튀김 + 제주 감귤에이드로 주문 완료!

 


3. 후기

주문을 하고 잠시 주변을 구경해봅니다.

주문대 바로 옆에서는 편스토랑 한지혜님 편에 방송이 되었다고 하네요!

올해 4월이니 비교적 최근에 알려졌나봅니다.ㅎㅎ

사진 찍을 땐 몰랐는데 간판 옆에 NEW OPEN 이라는 글자가 달려있네요.ㅎㅎ

나중에 또 다른 도전을 할 때는 요 푯말을 잘 확인해보아야겠습니다!

그래야 요즘 트렌드에 맞는 맛집을 고를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애월감성의 특징은 바로 패티가 검은색이라는 것 입니다.

이렇게 모형에 돌하르방과 현무암과 함께 있으니 제법 잘 어울리네요.ㅎㅎ

햄버거의 포장지와 감자튀김까지 멀리서 보면

약간 바다 안의 모습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흑돼지 크로켓의 튀김이 바삭해 보여요.

크로켓과 뒤에 있는 에이드도 감상해보며 햄버거 나오길 기다려 봅니다...

그.런.데....

음? 왜 제 햄버거가 안 나올까요???

분명 제 앞에는 한 분 밖에 안 계셨는데...너무 오래걸리네요 ㅠㅠ

햄버거는 과연 슬로우 푸드인가...

크로켓을 새로 튀기시는 건가 하고 안을 보았는데...그건 또 아니였습니다.ㅜㅜ

아직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 잘 분업이 안 되는 것 같았어요.

하필 직원분들의 점심시간(?), 휴식시간(?)도 겹쳐서 한 분이 나가시고요...

이렇게 15분 정도 기다렸을까.

드디어 햄버거를 받았습니다.

2등분을 요청드렸기 때문에 햄버거를 반으로 잘라주셨습니다.

일단 비주얼로는 괜찮아보이지만,

실제 맛은 제 입맛에는 좀 그랬어요ㅠㅠ

수제버거는 보통 빵도 따뜻하고, 패티나 크로켓도 따뜻해야 맛있는거 같은데

빵도 차갑고, 크로켓도 약간 미지근한 정도(?) 였네요.

기다림에 비해서는 좀 많이 아쉬웠습니다.

 

역시 본점이 최고라고...다음엔 꼭 본점을 방문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