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테니스장 느낌의 폴트버거 (Fault burger)! 이국적인 맛의 햄버거 맛집!

by 루레렁 2022. 4. 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틀 연속 햄버거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쓰게 되었어요.

오늘은 요즘에 유행중인 폴트 버거에 대한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하남스타필드도 가보고 판교점도 가봤지만,

리뷰를 이제야 쓰게되었네요ㅎㅎ 그것도 하남 스타필드점으로...

그럼 바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1. 폴트 버거 - 하남 스타필드점

  •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3층 (잇토피아 안에 있습니다.)
  • 영업시간 : 10:00 ~ 22:00
  • 전화번호 : 0507-1343-8343
  • 사이트 : https://www.instagram.com/faultburger/
  • 주차 정보 : 하남 스타필드 무료 주차 가능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2. 폴트 버거 - 하남스타필드점 후기

오랜만에 방문한 하남 스타필드.

아침겸 점심을 먹기 위해 바로 3층 잇토피아로 향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들어오는 폴트버거!

파랑과 빨강의 이름이 눈에 확! 들어왔습니다.

점심치고는 이른 시간인데도 잇토피아에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코로나가 이제 점점 끝나가고(?) 그런지...ㅎㅎ

폴트 버거 앞에는 아직은 한산한 모습이네요.

누가 저처럼 아침부터 느끼한 햄버거를 먹을까 싶긴햇어요.

 

 

메뉴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햄버거 4종류와 프라이즈 5종류, 코올슬로.

그리고 치킨 메뉴 2종류가 있었습니다.

햄버거도 햄버거지만 치킨이 정말 바삭바삭하게 생겼더라구요...

하지만, 이번엔 혼자 먹어야하기 때문에 욕심부리지 않고,

햄버거 1개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세트는 바로 시그니쳐 메뉴인 폴트 버거 입니다!

다른 햄버거와 차이점이라고 하면 소스를 말하고 싶어요.

소스가 약간 스리라챠 소스...? 아니면 약간 멕시코 느낌의 소스였습니다. 

(사진 속 주황색 소스에요!)

그래서 약간 햄버거 같긴 하지만, 멕시코의 퀘사디아를 먹는거 같기도 하고

조금은 특별한 맛이었습니다.

햄버거 사이즈가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소스가 계속해서 흘러나와 깔끔하게 먹기는 대 실패...

맛은 있으니까 그래도 합격!입니다.ㅎㅎ

 

이 날은 날씨가 좋아서 스타필드 밖의 한강을 바라보며 먹으니

여유도 느끼고 참 좋았습니다.

추가로 저희 가족은 탄탄면공방에서 탄탄면도 먹었는데요!

 

탄탄면이 호불호가 있긴하지만,

이곳의 탄탄면은 조금 한국화가 된 것 같았어요.

특유의 그 땅콩향?이 덜 나는 듯한 느낌도 들구요...(폴트버거 먹고 맛봐서 그런가...?ㅎㅎ)

사실 삼겹동파육덮밥이 더 맛있어 보였지만...

제가 먹는건 아니래서 그냥 패쓰...

탄탄면의 달인이니 맛있겠지라는 생각에 주문했었습니다.

저희는 냉면에 있는 계란도 노른자를 꼭 빼는데요~

사진찍기도 전에 노른자가 이미 사라져있는 모습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