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의왕 타임빌라스, 줄서서 먹는 맛집과 조용한 북카페 추천!!

by 루레렁 2021. 9.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번 의왕 타임빌라스 방문 후기에 이어
오늘은 타임빌라스 안에서 먹었던 맛집과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타임빌라스는 규모가 큰 만큼 여러가지 식당과 카페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당연 사람이 몰리는 곳은 있었습니다.

이렇게 Tasty Ground로 들어가면 그야말로 먹거리 천지네요 ㅎㅎ
제가 소개할 곳은 동방누들과 Gold Toad 라는 카페입니다.
직접 맛보고 남기는 후기이니 참고해주세요!!!


1. 동방누들 후기

동방누들은 타임빌라스 안에 TASTY GROUN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ASTY GROUND에는 많은 종류의 맛집들이 위치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 줄 서 있는 곳은 동방누들 뿐이었습니다.ㅎㅎ

사람이 너무 줄을 서있어서 사진을 찍기가 미안할 정도였습니다.
메뉴는 크게 소고기탕면 / 도가니탕면 / 새우완탕면으로 나뉘고,
대부분 군만두는 함께 시키셨던 것 같아요.

요 며칠 계속 뜨끈한 국물이 땡겼던 저는 도가니탕면 + 군만두2P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줄을 길게 선 사람들과 상관없이 주문 후
음식을 받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굉장히 짧았습니다.
결제이후 옆에서 잠시 기다리면 3분안에 음식이 준비되어 왔습니다.ㅎㅎ
이렇게 금방금방 나오는데도 사람이 줄 서 있는 걸 보면
타임빌라스 맛집인가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함께 나온 군만두도 겉이 바삭해서 먹음직스럽네요.
군만두의 경우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얕보면 안됩니다.
만약 간식으로 먹을 경우 2개만 먹어도 배가 찰 정도?
손이 작은 성인 주먹(?) 정도 크기로 생겼습니다.

동방누들을 시키면 이렇게 식사 가이드도 같이 나눠주는데,
1. 매콤한 걸 좋아하면 다데기 추가
2. 면 OR 밥으로 리필 1회 가능! (영수증 지참시)
이라는 내용입니다.
간혹 양이 크신 분은 국수 한 그릇이 부족할 수 있는데,
이런 서비스가 아주 좋았어요!

맛도 당연히 평균보다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습니다.
대만에서 먹은 우육면보다는 국물의 진함이 적었지만,
제 입맛에는 오히려 적당한 정도였습니다. (약간 한국화 한거 같은?)
타임빌라스 맛집 합격!!


2. 익선동 121 후기

두 번째 타임빌라스 맛집은 익선동 121입니다.
타임빌라스에서는 각 매장별로 좌석이 있는 곳도 있지만,
넓은 홀에서 여러가지를 시켜서 같이 먹을 수도 있었습니다.
여러명이 가서 선택이 갈리는 경우에도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

익선동 121의 메뉴는 비빔밥 / 쌈 한상차림 / 커리으로 나뉠 수 있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메뉴는 커리로 보였지만,
저희는 쌈 한상을 시켜보았네요.ㅎㅎ

다른 메뉴의 경우 사진이 없어서 어떻게 나오는지 알기가 어려웠습니다ㅠㅠ
커리 사진이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잘 모르고 무턱대고 갔던 저희는
그냥 사진에 보이는 쌈한상을 시켰답니다...

쌈 한상은 역시나 조리 시간이 있기 때문에 벨을 받고 대기!
음식이 나오는데까지는 약 10분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ㅎㅎ

생각보다 푸짐하게 한상이 준비 되었네요!
쌈 채소가 저렇게 싱싱한 상태로 나온 것이 특히 맘에 들었습니다.
맛은 그렇게 특별하다고는 할 수 없었지만,
쇼핑몰에서 이 정도의 한상이라면 만족하고 먹을 것 같아요.


3. GOLD TOAD CAFE 후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GOLD TOAD라는 카페입니다.
앉아서 쉴 곳이 많지 않은 타임빌라스 내에서는 카페도 필수코스로 느껴지네요.

타임빌라스에서 골드 토드의 위치는 바로 휘게문고 안에 있습니다.
따라서, 북카페라고 봐도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내부는 당연 서점분위기구요 :)
카페에서 Best 메뉴인 아인슈페너와 쵸코라떼를 시켰습니다.

북카페인 만큼 테이블과 의자가 군데군데 많이 설치가 되어 있고,
내부 또한 넓어서
타임빌라스의 수많은 사람과 시끄러움에 지칠 때
조용한 북카페를 방문해서 휴식을 취한다면
재충전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ㅎㅎ

아인슈페너도 위에 크림이 달달하니 피로가 풀리네요.ㅎㅎ

이렇게 의왕 타임빌라스 방문 후기를 마무리해보았습니다.
아직 운영 초반이기도 해서 아쉬움도 조금 있지만,
그래도 나름 만족할 수 있는 복합 쇼핑공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