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의왕 타임빌라스, 새로 생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후기

by 루레렁 2021. 9.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요즘 이곳저곳 아울렛이 정말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ㅎㅎ

불과 몇달 전 여의도 더현대서울과 동탄 롯데몰이 생긴 것 같은데,

이번에는 의왕에 넓은 부지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인 타임빌라스가 생겼습니다.

오픈 전 타임빌라스에 대한 사진만 보았을 때

유리로 된 Glass Ville가 인상깊었는데요!

평일에 쉬는 날을 틈타 빠르게 다녀왔습니다.

 


1. 의왕 타임빌라스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정보

 

 

  • 위치 : 경기 의왕시 학의동 1039
  • 영업시간 : 10:30 ~ 21:00
  • 전화번호 : 031-329-4051
  • 주차 : 당연히 가능!
  • 애견 동반 출입 : 가능!

2. 의왕 타임빌라스 방문후기 

제가 방문한 날은 추석연휴 시작 전 금요일!

지난주에 오픈 당시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다는 제보를 듣고,

평일 오전 시간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ㅎㅎ

평일 11시 경이었는데도 타임빌라스로 향하는 차는 많았습니다.

이 길을 건너면 타임빌라스 주차장으로 향하는 안내선이 나오는데

맨 오른쪽 2선이기 때문에 주말에 사람이 몰린다면,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것부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ㅠㅠ

타임빌라스 주차장에 들어오니! 엄청 넓은데 차가 거의 없긴 하네요 ㅎㅎ

역시 남들 출근할 때 오는게 최고인 것 같아요!!

 

코시국답게 안심콜 체크인은 필수!

요즘은 이렇게 명함 형식으로 나눠주는 것이 또 하나의 트렌드인가 봅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이제 타임빌라스로 올라가 봅시다!!

제가 올라간 Hall2 에스컬레이터의 경우,

엄청난 기계음이 났어요 ㅠㅠ

애기 있으신 분들은 주의하세요!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거대한 나이키 매장ㅎㅎ

타임빌라스 오픈 기념 세일인지 30~60% 세일한다는 문구가 있네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나이키 매장에 사람이 많았던 것 같아요.

또 다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나가면 이제 사진으로 보던 글라스 빌레가 나옵니다.

타임빌라스 내부 모습은 굉장히 깔끔하고 온실안에 있는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약간 더 현대 서울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요!

중간 중간에 나무들이 있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의왕 타임빌라스 외부 모습은 가운데 큰 잔디가 있고 (출입 안됨)

그 주위로 매장들이 둘러싸고 있는 모습입니다.

카페도 약간 온실같은? 느낌입니다.ㅎㅎ

코로나 때문이라 그런지 타임빌라스 주변에 앉아서 쉴 곳이 많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사진에 보이는 이 카페에 사람이 많았습니다.

의왕 타임빌라스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 같은 것도 있습니다.

근데 사람이 많으면...감당이 될지 모르겠네요.ㅎㅎ

사이즈가 그리 크진 않은 놀이터입니다.

이 날은 하늘이 굉장히 맑고 푸르른 날씨여서 그런지,

타임빌라스 글라스 빌레에 빚추는 하늘 모습도 멋있었습니다.

가운데 이렇게 분수도 해놓아서,

아이들과 타임빌라스에 방문하더라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뒷 감당도 힘들듯...^^)

타임빌라스 주변을 한 바퀴 둘러보는 데에는 30분이 채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생각보다 브랜드가 많지 않아 쇼핑하는 데에도 한계가 있었고,

무엇보다 명품 매장이라고 할만한 것도 없었습니다.

 

의왕 타임빌라스에는 포토존이 있는데요,

바로 외부로 이어진 건물의 2층입니다.

타임빌라스에 방문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런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 같아요.

보이는 것처럼 맑은 날씨에 가면 정말 이쁘게 나올 수 있습니다.ㅎㅎ

다음 후기는 타임빌라스 내 맛집, 카페로 돌아오겠습니다.

 

새로생긴 타임빌라스 한 번씩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