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과 종합능력 테스트, 심심풀이 퀴즈 / IQ테스트 / 지식 테스트

by 루레렁 2021. 8.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간단하고 재밌는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밖에도 편히 나가지 못하는 요즘,

심심풀이로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평가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아래 링크로 접속 후 약 15분정도 문제를 풀어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arealme.com/your-comprehensive-knowledge-test/ko/

 

백과 종합능력 테스트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든지 알 수 있는 백과지식을 테스트합니다. 가장 재미있는 백과 종합능력 테스트. 어서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www.arealme.com

 

참고로 제 점수는 440점입니다.

 

모두 저를 뛰어 넘는 고득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수학은 100점아니면 창피하다는 소문이 있어요!! (소근소근...)

 

정답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2021.08.24 - [분류 전체보기] - 백과 종합능력테스트 답안 공개!!!

 

백과 종합능력테스트 답안 공개!!!

아래에 정답을 공유합니다~!!! 문제를 아직 안푸신 분은 뒤로 가기 꾸욱!! 끝까지 다 맞춰보셨나요~? 이 기회에 지식 하나씩 알아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그럼 재밌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면

lulluryu.tistory.com

그럼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친구랑 같이 풀어보며 내기하면 더 재밌을듯 하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