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리뷰] 제주 애월 해물 라면 맛집, 제주와 함께 라면 후기!

by 루레렁 2021.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도에 가보셨다면 한 번쯤 해물 라면을 검색해서 드신적이 있을 거예요.ㅎㅎ

제주도까지 가서 무슨 라면이야?

하는 분도 있겠지만, 그만큼 특별하고 풍성한 해물라면이랍니다.

아침 해장용으로 딱 좋은! 해물라면 맛집! '제주와 함께 라면' 후기 남겨볼게요 :)

 


1. 제주와 함께 라면


2. 메뉴

<라면 메뉴>

  • 통 돌문어라면 : 25.0 (2인분 기준!) ★★★강추!!!★★★
  • 딱새우 전복라면 : 13.0
  • 해물라면 : 8.5
  • 전복 문어라면 : 15.0
  • 흑돼지 라면 : 9.9
  • Baby 라면 : 3.5

<기타 메뉴>

  • 전복 버터 구이 : 12.0
  • 전복 볶음밥 : 15.0

등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이 이미 알아차리셨겠지만 대표 메뉴는 '통 돌문어 라면'입니다.

인스타용으로도 아주 좋은 비주얼입니다.ㅎㅎ

2인분 기준 돌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고요,

전복 4개, 딱새우 2마리, 게 1마리, 홍합 등 해산물로 가득 채워져서 면이 안 보일 정도예요.ㅋㅋ

뜨거우니 요렇게 앞접시에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국물에서도 해산물의 진한 맛이 느껴져서 얼큰 시원~하네요!

전복도 굉장히 신선해서 탱글탱글한 모습입니다.

먹을 때는 굉장히 뜨거우니 주의... 또 주의...!!

 

메뉴 선정 Tip!

제가 가게에 있는 기준으로 오신 5팀 모두 '통 돌문어 라면'은 기본으로 주문하셨어요!

그런데, 해물라면이다 보니 먹다 보면 조금 짠 느낌도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평소에 싱겁게 먹는 편이에요!)

그래서 조금 여러분이 오신 분들은 '전복 볶음밥'을 추가로 주문하셔서 드셨습니다.

 


3. 매장 내부

매장은 그리 크지 않은 보통 라면집의 모습이었습니다.

한 번에 약 20명 정도 수용 가능한 정도의 테이블이 배치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명당은 바로 앞으로 바다가 보이는 창가 자리!

애월의 해안도로 옆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탁 트여있었습니다.ㅎㅎ

 


4. 매장 외부

심플한 모습의 매장 외부 모습입니다.

간판에도 돌문어 한 마리가 자리 잡고 있네요.ㅎㅎ

 

매장 앞의 푸른 하늘과 엄청나게 맑은 애월 앞바다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굳이 외국을 가야 할까..?라는 생각마저 들게 하는 바다 색깔이었습니다.

애월 해안도로로 내려오는 길도 굉장히 경치가 좋아요.ㅎㅎ

드라이브 삼아 해안도로를 따라가다 라면 한 그릇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

주차장이 건물 뒷 쪽에 있긴 한데 6~7대밖에 세울 수 없는 좁은 주차장입니다.

그리고 한 번 잘 못 들어가면 다시 빼기도 쉽지 않을 것 같아요...

또한, 당연히 해안도로는 1차선 도로이기 때문에 도로 주차도 불가능해요.

그래서 아침 일찍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해장도 아침에 하면 좋잖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