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고] 레고 76162 블랙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리뷰

by 루레렁 2021. 5. 23.
728x90
반응형

레고 76162 블랙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고 76162 블랙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만드는 후기를 나눠볼까해요!

마블 슈퍼히어로 시리즈는 처음 나왔을 때부터 꾸준히 모아주고 있는데, 이번에는 선물로 GET!!했네요.

그렇게 브릭수가 많지는 않지만, 마블 시리즈만의 귀여운 히어로 피규어와 탈 것들이 인상적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작해볼까요?


레고 76162 블랙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정보

 

  • 제품 번호 : 76162
  • 제품명 : 블랙위도우 헬리콥터 추격전 (Blackwidow's Helicopter Chase)
  • 브릭 수 : 271pcs
  • 미니피규어 수 : 3개
  • 출시년도 : 2020년
  • 출시가격 : 44,900원 --> 35,900원 (21.05.23 레고 공홈 기준)

제작 후기

 

먼저 레고 박스의 앞면고 뒷면입니다.

블랙 위도우와 옐레나 벨로바가 태스크 마스터와 싸우는 듯하네요.

사실 영화 개봉이 2021.07이기 때문에 아직 등장 인물이 익숙치 않네요.

 

레고 박스를 따로 소중히 보관하시는 분은 씰을 칼로 깔끔하게 잘라주시면 됩니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이 큰 비닐복지 2팩 + 헬리콥터 앞뚜껑(?) + 스티커 1장 + 조립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스티커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마블 시리즈는 유독 스티커가 많은 느낌이네요ㅠㅠ

먼저 1번 패키지에 있는 블랙 위도우, 태스크 마스터와 오토바이를 조립했습니다. 귀엽네요.ㅋㅋ

특히, 바퀴가 걸림감없이 슝슝 잘 돌아가는게 기분이 좋아요~

이렇게 헬리콥터 내부에는 기어 변속기 같이 움직이는 디테일도 살아 있네요!

레고 정품 창문은 조립할 때 뭔가 '톡!' 하는 느낌이 들어요.

유투버 분들이 중국산 브릭을 리뷰할 때보면 '뻑뻑하다', '조립이 어렵다'는 의견이 있는데,

역시 레고는 정품답게 제품의 공차 관리를 놀라운만큼 잘 하는 것 같네요.

헬리컵토 안쪽은 아무래도 대원들이 앉아서 가는 곳 같구요.

1번 패키지를 다 조립하니 아래와 같은 모습과 4개 정도의 브릭이 여유분으로 남았습니다.

옐레나 벨로바는 화가 많이 나보이네요.ㅋㅋ

옆에는 보물상자 같은 느낌의 브릭인데요.

조립이 되는건 아니고 박스 안에 보석1개와 silver bar2개를 넣어주면 됩니다.

짜잔! 이제 완성입니다!

헬리콥터가 뭔가 웅장해보이네요.ㅎㅎ

하지만, 레고 시티 등에서 이미 많이 봐온 헬리콥터라 크게 새롭진 않은 것이 단점입니다.

이렇게 헬기 뒤에는 4륜 오토바이를 넣고 뺄 수 있습니다.

브릭도 불량을 고려해서 꽤 여러개가 여유분으로 들어있네요~

가끔 브릭이 안 들어 있거나, 녹아 있는 불량이 포함되어 있어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정도면 왠만해서는 그런 일이 없을 것 같아요!


후기

레고를 조립하는 데에는 대략 1시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집중도에 따라 +/- 20분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마지막으로 레고 76162 블랙위도우 조립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정리하면서 마치겠습니다.

  • 장점

     - 역시 레고 정품답게 조립감이 아주 좋아요!

     -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신다면 귀여운 미니피규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정적인 레고보다는 탈 것(오토바이, 헬리콥터)등에서 움직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단점

     - 몇몇 바퀴는 아이들이 끼우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 헬리콥터 디자인이 시티랑 너무 겹치는 느낌이 있네요.ㅠㅠ

 

감사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